당신은 한국에서 온라인으로 내기를 하려는 스포츠광입니까?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흥미로운 세계로 뛰어들기 전에, 이용 가능한 베팅 확률의 다양한 유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보자든 숙련된 베팅자든 이 가이드는 승산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베팅할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수점 이하부터 소수점 이하까지, 한국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베팅 옵션을 살펴봅시다!

한국의 온라인 베팅 소개

온라인 베팅에 관한 한, 한국은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매우 다양한 유형의 베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기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한국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베팅 오즈의 다양한 유형을 소개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만나게 될 첫 번째 유형의 확률은 고정된 확률입니다. 고정 확률은 온라인 베팅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확률이며, 단순히 이벤트가 발생하기 전에 책을 만드는 사람이 설정한 확률을 말합니다. 이러한 확률은 이벤트 기간 동안 어떤 일이 일어나도 변하지 않으므로 1.5 확률로 한 팀에 베팅하여 우승하면 원래 지분의 1.5배를 당첨금으로 돌려받게 됩니다.

두 번째 유형의 승산은 십진수 승산입니다. 십진 확률은 고정 확률보다 더 명확하게 제공하기 때문에 온라인 베팅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십진법은 당신이 원래 지분을 포함하여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면 당신이 얼마나 돌려받을 것인지를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따라서 소수점 이하의 확률로 2.0인 팀에 베팅하여 승리할 경우 2배의 지분(원래 지분 포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유형의 승산은 백분율 또는 “perc”ods입니다. 퍼센티지 또는 “perc”ods는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면 당신이 받는 총 포트의 몇 퍼센트를 보여줍니다. 그래서 만약 100원짜리 냄비와 당신이 있다면

베팅 오즈 유형

한국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베팅 확률은 크게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십진법, 분수법, 그리고 미국식입니다.

십진 확률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확률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이겼을 때 당신이 받을 돈의 양을 당신의 원래 내기를 포함하여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소수점 확률이 2.00이면 당첨되면 원래 베팅의 두 배를 받게 됩니다.

소수점 확률은 소수점 확률보다 덜 흔하지만, 여전히 일부 온라인 스포츠 책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 내기를 포함하여 당신이 이겼을 때 받을 돈의 양을 분수로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분수 확률이 1/2이면, 당첨되면 원래 베팅의 절반을 받게 됩니다.

미국의 승산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이지 않은 유형의 승산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특정한 돈을 얻기 위해 내기를 해야 하는 돈의 양을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승산이 +100인 경우, 100달러를 받으려면 100달러를 걸어야 합니다.

– 머니라인 오즈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머니라인 오즈는 한국의 온라인 베팅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가장 인기 있는 오즈 유형 중 하나입니다. 돈줄 확률은 단순히 베팅자가 특정 팀이나 선수에게 내기를 걸 경우 승패를 결정하는 금액을 말합니다. 돈줄 내기에서 이길 수 있거나 잃을 수 있는 돈의 양은 보통 책을 만드는 사람에 의해 결정되며, 돈줄 확률은 책을 만드는 사람마다 크게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유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모든 스포츠 경기에서 머니라인 베팅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장부 작성자는 특정 이벤트에 대해 포인트 스프레드 또는 핸디캡 베팅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돈줄 내기가 가능할 때, 그들은 더 나은 사람들에게 크게 이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돈줄 내기를 하려는 경우 확률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빠른 안내서입니다:

– 십진수 오즈: 십진수 오즈는 아마도 이해하기 가장 쉬운 유형의 오즈일 것입니다. 그들은 단순히 당신이 원래의 지분을 포함하여, 당신이 내기에서 이겼을 때 받을 돈의 양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10진수 확률이 2.00인 팀에 10달러 내기를 걸면 팀이 이기면 20달러를 돌려받습니다(2 x 10달러).

– 프랙셔널 오즈: 프랙셔널 오즈는 영국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 확률 분산

스프레드

한국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가장 흔한 유형의 베팅은 스프레드입니다. 스프레드는 두 팀의 최종 점수 차이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보스턴 셀틱스와 경기를 하고 있고, 스프레드가 5점이라면, 레이커스가 베팅한 베팅자가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5점 이상을 얻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셀틱스는 베팅한 사람들이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 5점 미만으로 패해야 합니다. 만약 게임의 최종 점수가 정확히 5점 차이라면, 그것은 푸시이고, 모든 베팅은 환불됩니다.

머니라인

돈줄은 한국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덜 흔한 유형의 베팅입니다. 돈줄을 이용하여, 내기를 하는 사람들은 최종 점수와 상관없이, 그들이 경기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팀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만약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보스턴 셀틱스와 경기를 하고 있고, 레이커스의 돈줄이 +200이라면, 그것은 그들에게 100달러를 거는 내기 선수가 경기에서 이기면 200달러를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찬가지로, 만약 셀틱스의 돈줄이 -300이라면, 그것은 베팅자가 100달러를 따기 위해 300달러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Over/Under Ods

한국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는 베팅 가능성에 대해 크게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오버/언더 오즈와 머니라인 오즈입니다.

오버/언더 오즈는 베팅자가 한 경기에서 점수를 획득한 총 포인트 수가 특정 수보다 많은지 또는 적은지를 예측하는 일종의 내기입니다. 예를 들어, 축구 경기의 오버/언더가 2.5골인 경우, 베팅자는 경기에서 득점한 2.5골 이상(오버)이 있을 것으로 생각하는지, 아니면 경기에서 득점한 2.5골 미만(언더)이 있을 것으로 생각하는지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머니라인 오즈는 베팅자가 어느 팀이 경기에서 이길지 예측하는 일종의 내기입니다. 승산은 +120/-130과 같은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여기서 더하기 기호는 약자를, 빼기 기호는 선호도를 나타냅니다. 이 예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130)에 베팅하는 경우 $130을 걸면 $100을 얻을 수 있는 반면, 약자(+120)에 베팅하는 경우 $120을 얻으려면 $100만 걸면 됩니다.

베팅 확률로 배치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가능성

한국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베팅 확률을 두고 할 수 있는 베팅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베팅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머니라인 내기: 머니라인 내기는 어떤 팀이 특정 게임이나 이벤트에서 이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우승을 선호하는 팀은 마이너스 확률(예: -200)을 갖는 반면, 약자는 플러스 확률(예: +150)을 갖습니다.

2. 포인트 스프레드 내기: 포인트 스프레드 내기는 특정 팀의 승리 가능성에 대한 내기입니다. 우승 후보는 점수차 이상으로 이겨야 내기를 이길 수 있는 반면, 패자는 점수차까지 져도 내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3. 총 베팅: 총 베팅은 한 게임에서 두 팀의 합산 점수가 어느 정도 끝날지 또는 어느 정도 이하가 될 지에 대한 베팅입니다.

4. Futures Bets: Futures Bets는 어느 팀이 특정 챔피언십이나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것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선물 베팅의 가능성은 보통 행사가 열리기 전에 잘 설정됩니다.

5. 프롭 내기: 프롭 내기는 특정 게임이나 이벤트 동안 일어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내기입니다. 누가 첫 터치다운을 기록할 것인지부터 축구 경기 중에 얼마나 많은 옐로카드를 보여줄 것인지에 대한 예측이 가능합니다.

베팅 확률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전략

베팅 확률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한국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다양한 유형의 오즈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승산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은 십진수, 분수 및 머니라인입니다.

십진수 오즈는 한국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오즈 유형입니다. 그것들은 이해하고 계산하기 쉬워서, 그것들은 더 잘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십진수 오즈는 1.50 또는 2.00과 같은 십진수로 표시됩니다. 첫 번째 숫자는 베팅한 모든 유닛에 대해 당첨될 금액이고 두 번째 숫자는 베팅할 수 있는 총 금액입니다. 예를 들어, 십진법 오즈 1.50에 1단위를 베팅한 경우 베팅이 성공적이면 1.50단위를 획득하게 됩니다.

소수점 승산은 소수점 승산보다 덜 흔하지만, 여전히 일부 책 제작자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분수 승산은 1/2 또는 2/1과 같은 분수로 표시됩니다. 첫 번째 숫자는 베팅한 모든 유닛에 대해 당첨될 금액이고 두 번째 숫자는 베팅할 수 있는 총 금액입니다. 예를 들어, 1단위를 1/2의 분수 확률로 베팅하는 경우 베팅이 성공적이면 0.50단위를 얻게 됩니다.

머니라인 오즈는 한국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이지 않은 유형의 오즈 유형입니다. 그것들은 보통 월드컵이나 같은 주요 스포츠 행사에만 사용됩니다. 보다: 먹튀검증사이트의 신뢰성과 정확도 알아보기.

결론

한국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에는 다양한 베팅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확률 유형은 십진법으로, 이해하고 계산하기 쉽습니다. 분수 확률도 인기가 있지만 작업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머니라인 오즈는 덜 사용되지만 특정 상황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십진 확률은 한국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유형의 확률입니다. 그것들은 이해하고 계산하기 쉬워서 초보자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십진수 오즈는 1.50 또는 2.00과 같은 십진수로 작성됩니다. 여러분의 잠재적인 승리를 계산하기 위해, 여러분은 여러분의 지분에 소수의 승산을 곱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1.50개의 소수점 홀수 베팅에 10유로를 걸면 잠재적인 당첨금은 15유로가 됩니다.

한국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도 분수 확률이 인기입니다. 일반적으로 슬래시로 구분된 두 개의 숫자(예: 1/2 또는 3/4)로 작성됩니다. 첫 번째 숫자는 당신이 이길 수 있는 금액이고, 두 번째 숫자는 당신이 그 금액을 이기기 위해 내기를 해야 하는 금액입니다. 소수점 승산은 소수점 승산보다 작업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지만 특정 상황에서는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머니라인 오즈는 소수점 또는 소수점 오즈보다 자주 사용되지 않지만 특정 상황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머니라인 오즈는 +150 또는 같이 양수 또는 음수로 작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