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게임에 대한 당신의 사랑을 최대한 활용하고자 하는 스포츠 애호가인가요? 그렇다면, 스포츠 베팅 라인을 읽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입니다! 너무나 많은 숫자와 기호들이 전시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해독하는 것은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가 당신을 보호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의 승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안내하고 여러분의 열정을 이익으로 바꾸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자, 시작해볼까요!

스포츠 베팅이란 무엇인가?

스포츠 베팅은 스포츠에 도박을 거는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도박에서 가장 오해를 받는 측면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정보에 입각한 베팅을 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첫째로, 스포츠 베팅은 승자와 패자를 고르는 것만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세요 – 그것은 또한 확률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승산은 당신이 건 돈과 당신의 잠재적인 수익 사이의 비율입니다. 예를 들어, 한 게임에 10달러를 걸었는데 확률이 2대 1이면 모든 내기에서 20달러를 획득하게 됩니다(다른 내기를 하지 않았다고 가정하면).

그러나 확률은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게임에 10달러를 걸었는데 확률이 3대 1이라면 모든 내기에서 30달러를 따는 것이 아닙니다. 3달러를 걸면 모든 내기에서 30달러를 따지만 100달러를 걸면 9달러만 손해를 보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스포츠 베팅 라인을 읽을 때 여러분의 베팅이 얼마나 많은 “포인트”나 달러의 가치가 있는지 이해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스포츠 베팅에 대한 또 다른 일반적인 오해는 그것이 돈을 잃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만을 위한 것이라는 것입니다. 현실에서, 누구나 스포츠에 베팅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단지 적절한 게임과 내기를 찾는 문제일 뿐입니다. 온라인에는 많은 안전하고 합법적인 베팅이 있으므로, 두려움이 여러분이 처음으로 스포츠 베팅을 시도하는 것을 막지 않도록 하세요!

더 오즈

확률은 스포츠 베팅에서 가장 중요한 개념 중 하나입니다. 확률을 이해하는 것은 여러분이 스포츠에 돈을 걸 때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포츠에는 두 가지 종류의 승산이 있습니다: 포인트 스프레드와 머니라인. 포인트 스프레드는 한 팀이 특정 경기에서 이길 수 있는 양입니다. 돈줄은 베팅자들이 돈을 되찾기 위해 베팅해야 하는 금액입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 스프레드는 머니라인보다 더 관대한 지급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이 베팅자 측의 위험을 덜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한 팀이 스프레드에 대해 -2점이라면, 베팅자는 그들의 팀이 이길 경우 4달러를 따기 위해 2달러만 내면 됩니다. 반대로, 만약 한 팀이 스프레드에 대해 +100점이라면, 베팅자는 그들의 팀이 질 경우 100달러를 돌려받기 위해 100달러를 올려야 할 것입니다.

한 팀이 스프레드보다 더 많이 지면 베팅자는 여전히 돈을 잃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돈줄은 더 보수적인 지불을 제공합니다. 반대로, 만약 한 팀이 스프레드보다 더 많이 이기면, 베팅자는 돈을 잃게 됩니다. 왜냐하면 머니라인 베팅은 팀이 승리할 경우 초기 투자금을 회수하기 위해 베팅자들이 최소 1단위(1달러)를 베팅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스포츠 베팅 라인을 읽는 방법

스포츠 베팅 라인을 읽는 것은 확률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벅찬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스포츠 베팅 라인을 읽는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을 검토하여 각 이벤트에 대해 어떤 내기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어떤 확률이 있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우선, 스포츠 베팅 라인이 항상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북메이커는 이전 베팅과 실시간 정보를 기반으로 라인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베팅하기 전에 항상 현재 줄을 확인하십시오. 메이저사이트 선택의 최적 해법.

다음으로, 포인트 스프레드와 머니라인을 읽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선호하는 팀이 득점할 것으로 예상되는 점수와 약자 팀이 득점할 것으로 예상되는 점수의 차이입니다. 예를 들어, 한 팀에 -3점의 점수 차이가 주어진다면, 이것은 가장 좋아하는 팀이 3점을 얻고 약자는 0점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인트는 책을 만드는 사람이 각 팀에 얼마나 많은 믿음을 가지고 있는지를 측정하는 머니라인에 따라 변화를 확산시킵니다. 만약 한 팀에게 +140의 상금이 주어진다면, 이것은 장부 작성자가 그 팀이 140점 혹은 그 이상으로 이길 것으로 예상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줄은 결과와 확률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베팅할 때 항상 확인할 가치가 있습니다.

포인트 스프레드와 머니라인을 읽는 법을 알았으니 베팅 합계를 읽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베팅 총액은 단순히 모든 베팅의 합입니다

결론

만약 여러분이 대부분의 스포츠 베팅자들과 같다면, 여러분은 항상 승산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확률이 정말로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리고 어떻게 그것들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질문에 답하고 스포츠 베팅 라인을 읽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먼저, 확률이란 무엇인지 정의해 봅시다. 그것들은 단순히 잠재적인 책임으로 나눈 내기의 잠재적인 수익입니다. 따라서, 만약 제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오늘 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경기에서 질 것이라는 2대 1의 내기를 제안한다면, 제 확률은 2/1입니다. (레이커스가 지면 4달러를 내고 이기면 아무것도 지급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제 확률이 무엇인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마쳤으므로 몇 가지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워리어스가 레이커스를 이길 확률을 1-800-000-0000으로 제시합니다. 이것은 레이커스가 우승할 때마다 내가 1달러씩 걸면 8달러를 돌려받을 것이고, 그들이 패배할 때는 아무것도 돌려받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럴 확률이 꽤 높군요!

하지만 주어진 게임에 여러 개의 베팅이 있을 때는 어떨까요? 이 경우, 제 1-800-000-0000 베팅은 사람들이 게임에 거는 다른 모든 베팅과 관련하여 노출 단위 중 하나일 뿐입니다. 그래서 만약 레이커스가 지는 것에 10달러씩 거는 10명의 사람들이 있다면, 제 1-800-000-0000 내기는 100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